메뉴

콘텐츠 시작

News Briefs
글로벌 명문대학과 교류 논의 - 보스턴대, 브라운대
등록일: 2015-06-24  |  조회수: 1,293

2015학년도 1학기 MBA Summer School, 프랑스 EDHEC 학부 학생, 포르투갈 카톨리까 EMBA 학생 등이 한국에서 강의를 듣고 한국적 기업 경영환경을 알아가기 위해 연세대 경영대학을 찾았다. 해외 대학들의 학생 방문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 유수 대학 관계자가 연세대 경영대학과의 교류 협력 논의를 위한 방문 또한 계속 이어지고 있다.

» 보스턴 경영대학 학장 방문

보스턴 경영대학(BU, Boston University) Kenneth W. Freeman 학장이 지난 5월 28일 연세대 경영대학을 방문하여 양 교의 협력 방안에 대한 논의를 시작하였다. 윤리적 지도자 양성을 강조하는 BU는 이 가치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되는 ‘Susilo Institute for Ethics in the Global Economy’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연세대 경영대학과 협력 센터를 개설하는 방안을 논의하였다. 또한 다국적 기업인들의 동서양 윤리경영에 초점을 둔 비학위 고위자 과정 공동 운영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였다. Freeman 학장 방문 이후 이유택 교수가 한 차례 더 방문하여 양 교간 구체적 협력을 모색하고 있다.

 

» 브라운대 전략기획 부원장 방문

미국 명문 아이비리그 중 하나인 브라운대 캐런 시블리(Karen Sibley) 교수가 지난 5월 14일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을 방문했다. 그녀는 평생교육원(School of Professional Studies) 원장과 브라운대학교 전략기획 부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그녀는 브라운대학교의 평생교육원 과정에 대해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연세경영의 EMBA 과정과의 교류에 큰 관심을 보였다.

...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