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시작

News Briefs
MBA Inspiring Journey, 안나푸르나 트레킹을 통한 리더십 개발
등록일: 2015-03-20  |  조회수: 1,375

▣ MBA Inspiring Journey, 안나푸르나 트레킹을 통한 리더십 개발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MBA 프로그램은 지난 1월 23일부터 8일간의 일정으로 연세 MBA Inspiring Journey 프로그램으로 안나푸르나 트레킹을 진행하였다.  이는 리더가 갖추어야 하는 리더십, 인내심, 화합 등의 덕목들을 함양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참여 학생들은 4박 5일 동안 나야풀-고라파니-푼힐-간드렁-담푸스-페디 코스로 트레킹을 하였다.

 

프로그램 담당 교수인 박용석 경영전문대학원 부원장은 “참가 여학생 중 한 명이 컨디션이 좋지 않았지만 팀원들이 잘 이끌어 모두가 무사히 일정을 마쳤다”며 “리더의 덕목 중 하나인 ‘화합’이 잘 드러난 프로그램이었다”고 회고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FMBA 박현준 원우는 사회적 기반시설이 잘 갖추어지지 않은 네팔의 모습에서 느끼는 바가 컸다며 앞으로 연세 MBA 체험형 프로그램이 개발도상국가과 같이 평소 우리가 접하지 못하는 나라 위주로 진행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GMBA 리우 휠린(Liu Huilin), 한하오(Han Hao) 원우는 새벽 4시에 일어나 3200m 고지의 안나푸르나를 트레킹하면서 걷기 힘들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인생의 매우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CMBA 이용일 원우는 히말라야에서 소박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과 히말라야 대자연의 모습을 보면서 삶의 진정한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었다고 하였다.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