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시작

Focus
가구 교체 기념 아뜨리움 음악회
등록일: 2023-06-30  |  조회수: 376

 

 

경영관 아뜨리움 가구 교체를 기념하여 5월 31일 아뜨리움 음악회가 열렸다.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음악대학 재학생들로 구성된 현악4중주단과 남성4중창단의 공연이 있었으며, 연주가 진행된 곡명은 아래와 같다.

 

 

[현악 4중주]

*Carlos Gardel-Por Una Cabeza

*Tchaikovsky-Serenade for Strings

*Mozart-Eine Kleine Nachtmusik

 

[남성 4중창]

*아름다운 나라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지금 이 순간

*우정의 노래

 

 

이번 공연은 널리 알려진 곡들로 진행되어 재학생, 학부모님, 교수님들 모두 즐겁게 공연을 즐겼으며, 남성4중창단의 재치있는 말솜씨와 성악실력으로 앵콜을 진행하기도 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김성문 학장이 시간을 내어 음악회에 참석해준 관객들을 위해 요즘 인기있는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과 연세감귤요거트를 제공했다.

 

 

이번 가구 교체는 가구 노후화로 인한 연세경영 구성원들의 교체요구와 실용성 부족 문제 개선을 위해 진행했으며, 커뮤니티, 스터디, 휴식 등 인원과 용도에 맞는 다양한 구성의 배치와 외부 자연경관 감상이 가능한 배치에 각별히 신경 써 가구를 교체했다.

 

지난 3월 27일 ~ 3월 31일, 5일간 경영대학과 경영전문대학원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오프라인 서베이 결과에 따라 선정된 동연디자인의 가구들이 5월 2일부터 배치되었으며, 이번 아뜨리움 음악회에 동연디자인 대표가 참석하였다.

 

 

중간고사를 앞두고 열린 음악회를 통해 잠시나마 학생들이 리프레시하는 시간이 가졌길 바라며, 새로운 아뜨리움이 재학생 및 연세경영 구성원들에게 앞으로도 쾌적한 소통의 공간이자 휴식의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

  다음글 AMP 93기 일본세미나
2023-06-28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