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시작

Focus
연세-칭화-게이오 공동 교육 프로그램 ‘Future Asian Business Leaders’ 개설
등록일: 2024-03-27  |  조회수: 780

연세-칭화-게이오 경영대(한-중-일)의 합작 교육 프로그램인 ‘Future Asian Business Leaders’가 이번 여름 개설된다. 참여 대학이 한 해씩 돌아가며 호스트를 맡아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2024년 7월에는 일본의 게이오대학이 호스트할 예정이다. 각 대학에서 MBA 학생 12명씩을 선발할 예정이며,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강의를 통해 경영 이론을 배우고, 이를 활용한 케이스 스터디를 한 뒤, 현지 유명 회사들이 이를 어떻게 현장에 적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즉, 이론부터 실무적인 적용 사례까지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이다.

 

지난 2023년 12월 6일 게이오대학의 세키 오바타교수가 이 프로그램을 제안하기 위해 연세경영을 방문하여 김성문 경영전문대학원장, 이지만 前경영전문대학원장, 정승화 경영학과장, 김성수 객원교수를 만나 미팅을 가졌다. 연세경영 학장단 및 교수진은 제안서를 면밀히 검토하여 프로그램에 합류하기로 결정하고, 2024년 2월 22일 김성문 경영전문대학원장, 정승화 경영학과장, 김성수 객원교수가 게이오대학을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구체화하였다.

 

연세대학교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에서는 정규 커리큘럼은 물론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 교류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