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시작

News Briefs
최고경영자과정(AMP) 93기 수료식, 60명 전원 수료
등록일: 2023-10-05  |  조회수: 59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은 7월 26일(수) 17시 용재홀에서 최고경영자과정(이하 ‘AMP’) 93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경영전문대학원 김성문 원장]           [경영전문대학원 김종환 부원장]        [경영전문대학원 김영찬 AMP 주임교수]  

[AMP총동창회 김승제 회장(좌측), AMP총동창회 임향자 상임부회장(우측)]

정종훈 교목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수료식에는 경영전문대학원 김성문 원장, 김종환 부원장, 김영찬 AMP 주임교수, 정승환 교수, 정수미 교수와 AMP총동창회 김승제 회장, 임향자 상임부회장이 제93기 AMP 원우들의 수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AMP 93기는 전원이 수료를 완료하여 수료증서를 받았으며, 학업 부문, 미래전략보고서 부문, 감사패, 공로상, 봉사상 다섯 가지 부문에 대한 시상이 함께 있었다. 학업 부문은 수업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래전략보고서 부문은 과정 중 진행된 미래전략보고서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자가 선발되었다.

 

  

감사패는 AMP 93기 원우회장을 맡아 원우들을 잘 이끌어 준 이영표 회장이, 공로상과 봉사상은 원우회 회장을 도와 AMP 93기가 잘 진행되도록 해준 원우회 임원들이 받았다.

 

시상의 마지막 순서로 김승제 AMP총동창회장이 AMP총동창회의 일원이 된 AMP 93기 원우들을 축하하는 의미로 AMP 93기 이영표 회장에게 대표로 동창회장상을 수여했으며, 임향자 AMP총동창회 상임부회장은 앞으로 총동창회의 다양한 활동으로 만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 뒤로, 김성문 원장의 수료식사, 김승제 AMP총동창회장의 축사, 93기 AMP 이영표 원우회장의 답사가 이어졌으며, 93기 AMP 원우들이 나눔과 섬김의 정신으로 모금한 5천 6백만 원을 발전기금으로 경영전문대학원에 전달했다.

 

졸업축하 만찬은 김종환 부원장의 안내로 페어몬트 호텔에서 이어져 수료 후에도 원우들 간 끈끈한 네트워킹을 유지하기로 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수료식이 마무리되었다.

  이전글 ONE 연세 MBA 골프대회
2023-10-12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