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시작

News Briefs
ONE 연세 MBA 골프대회
등록일: 2023-10-12  |  조회수: 109

지난 9월 10일 각 MBA과정 별 원우들이 하나의 연세 MBA로 단결하기 위한 ONE 연세 MBA 골프대회가 개최되었다.

 

5기 선배부터 100기 후배까지 80여 동문들과 31명의 현 MBA 재학생, 김성문 경영전문대학원장을 비롯한 5명의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타대학과 우정을 다지기 위해 고려대, 이화여대, 서강대, 성균관대의 MBA동창회장단이 참석하여 총 32팀, 128명이 스포츠를 통해 결속을 다졌다.

 

 

이번 대회에서는 메달리스트, 우승, 준우승과 같이 스코어 채점을 기반으로 한 시상은 물론 최다참여기수상, 연세미모상, 잉꼬부부상, 원로장수상 등 재밌는 부분을 만들어 수상을 진행하였다. 메달리스트를 수상한 최상우 동문은 4언더 스코어를 기록하는 동시에 사이클버디를 기록했으며, 윤은철 동문과 김경덕 동문은 이글을 하는 놀라운 기록을 보여주었다.

 

ONE 연세 MBA 골프대회를 주최한 연세MBA총동창회 설도원 회장은 “연세MBA로서 명예와 모교에 대한 애교심을 느낄 수 있는 의미가 큰 행사였습니다. 이런 큰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변기욱, 이수회, 문채형 동문님, 자원봉사자 동문님과 재학생 분들, 그리고 대회를 위해 좋은 마음으로 협찬을 해주신 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름다운 추억을 오래 간직하시기 바랍니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이전글 EMBA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
2023-10-13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