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시작

News Briefs
2024 신년하례식, "청룡보다는 이무기가 되어 주변을 살피는 한 해 되길"
등록일: 2024-03-18  |  조회수: 360

 

 

새해를 맞이하여 2024년 경영대학 신년하례식이 1월 2일 연세대학교 알렌관 무악홀에서 개최되었다. 신년하례식에는 오세철, 주인기, 김지홍, 연강흠, 박영렬 명예교수가 후배 교수들에게 덕담을 전하기 위해 참석했으며, 교수 23명과 직원 22명이 함께 떡국을 먹으며 신년인사를 나눴다.

 

 

[연세대학교 김성문 경영대학장 겸 경영전문대학원장]

 

먼저 김성문 학장이 2023년 한 해 경영대학에 있었던 일을 정리하고, 새해 인사를 “정말 많은 발전을 이룬 2023년이었습니다. 이는 모두 교수님들과 직원분들의 헌신이 있어 가능했으며, 명예교수님들이 발판을 잘 닦아주신 덕분입니다. 2024년에도 발전이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새해인사를 전했다. 신년하례식에 참석한 명예교수들도 다음과 같이 신년인사를 전하였다.

 

 

[오세철 명예교수] 올해가 ‘용의 해’라는데, 용보다는 이무기가 되어서 가정에서는 가족들을 사랑하고, 대학에서는 학생들 및 교직원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삶을 사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이상은 높게, 사랑은 깊게, 인간은 평등하게

 

 

[주인기 명예교수] 모두 새해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고, 화합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김지홍 명예교수] 2023년에 연세경영 발전을 위해 힘쓰신 모습을 보니 감사합니다. 건강이 제일 중요한 거니까, 건강하시고요. 여러분들 모두 항상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강흠 명예교수] 연세경영이 얼마나 발달했는지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상상하기 어려웠던 부분들이 실현된 것 같아요. 2024년 새해는 원더풀하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것보다 더 잘 풀리는 한 해 되십시오.

 

 

[박영렬 명예교수] 제가 경영대학을 떠나고 경영대학이 더 좋아졌네요. 더 높은 랭킹을 위해 올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갑진년에 값진 한 해 되시고, 건강이 정말 중요하니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연세대학교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은 AACSB·KABEA 재인증을 획득하고, BK 사업에 재선정되었다. MBA는 역대 최고 지원원을 기록했고, Advanced MBA와 Police MBA를 신설했다. 2024년에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경영전문대학원에서 AAPBS 20주년 컨퍼런스를 호스트하여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유명대학 학장들이 우리 대학을 방문할 예정이며, 국내 최초로 AMBA 인증에 도전할 예정이다.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