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콘텐츠 시작

Donation
지준경 원우, 1억 5백만원(현물 포함) 기부
등록일: 2024-03-26  |  조회수: 693

[좌측부터임종백대외협력처장, 김용호행정대외부총장, 지준경원우, 윤동섭총장, 김성문경영대학장, 이해석부사장]

Exexutive MBA 13기 지준경 원우가 경영대학(원) 발전기금 1천만원과 95,360,000원 상당의 폴라리스오피스 사용권을 기부했다. 지준경 원우는 ㈜폴라리스오피스 대표로 ‘요즘 학생분들이 태블릿과 스마트폰을 이용해 문서작성이나 레포트를 작성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학업을 함에 있어서 해당 부분에 도움을 드리고자 ‘폴라리스오피스’제품을 기부하게 되었다’고 이번 기부의 계기를 밝혔다.

 

지준경 원우는 “이번에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EMBA를 졸업하면서, 연세대학교 동문이 된 걸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기업활동을 더 열심히 하며 자랑스러운 동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자랑스러운 동문들과 함께 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라고 후배들에게 한 마디를 남겼다.

 

지준경 원우가 기부한 폴라리스오피스 이용권은 경영학과 학부생들에게 선착순 배부되고 있다. 이용권을 수령한 홍*석 학생(경영 21)은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학과 공부하는데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김*서 학생(경영 20)은 “폴라리스오피스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학기에는 4.3 맞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 및 연락처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