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호 뉴스레터]
[봄]
[건물 신축 기금]
[경영대 발전기금]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발전하는 연세 경영!!!

기금 소식 게시판 가기



≫ 故 임익순 명예교수 유족 5천만원 기탁
故 임익순 명예교수 유가족이 5천만원을 경영대학건물신축기금으로 기탁하였다.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최고의 대학으로 거듭나길 바라는 고인의 뜻에 따라 3억원의 약정이 병상 중에 이루어졌고, 그 약정에 따라 이번에 유가족들의 기탁에까지 이르게 되었다. 고인은 생전에 모교와 후학에 대한 사랑이 지극하였으며, 지극하였는데 「임익순 장학금」을 마련하시어 매학기 학생들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고 80이 넘는 연세에도 친히 장학생을 선발하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 김낙찬 AMP 동문, 1인 지정 장학금 약정
김낙찬 (AMP 67기, 현재어학원 대표이사) 동문은 2010학번 신입생 1명을 지정하여 1년간의 장학금을 지급하기로 하였다. 김 동문은 이미 2009년도 신입생 1명을 지정하여 졸업 시까지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학부 학생들의 학업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 지난 3월 12일에는 김 동문이 지원하고 있는 두 학생들과의 만남을 가지는 등 인재 양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 MBA 총동창회 1천만원 약정
연세대학교 MBA 총동창회 (회장 이동준)은 2010년도 신년하례식에서 학생들의 장학을 격려하기 위한 기금으로 1천만원을 약정하였다.



≫ 김순옥 대학원 부처장 1백만원 기탁
우리 대학교 대학원 부처장으로 재직 중인 김순옥은 경영대학의 건물 신축을 위한 기금으로 1백만원을 약정하고 입금하였다.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