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M.S. / Ph. D. / MBA 과정 신입생 선발
ㆍ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해외세미나
ㆍ 문화예술경영센터 수요영화모임
ㆍ CPA 준비생과 회계학 교수와의 만남
ㆍ 동아리 결산 : 연세벤처, JSC, GMT, SIFE, YMCG, MARP, ISSU, 향영 Bumas

경영대학의 많은 학생들이 CPA (공인회계사) 시험에 뜻을 두고 있다. 지난 10월 26일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회계학 전공 교수들은 CPA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CPA 준비생과 회계학 교수와의 만남” 이라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경영대학 주인기 교수의 제안으로 시도된 것으로써, 공인회계사 시험에 뜻을 품고 있는 학생들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행사는 우리 대학 교수들이 자발적으로 학생들에게 가까이 다가갔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하겠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김대욱 (경영대학 경현재 실장, 상경계열 97학번)은 “저녁식사 후 교수님들이 테이블마다 자리를 옮기면서 저희에게 먼저 다가오셔서 좋은 말씀들을 해 주셨는데, 평소에는 개인적으로 찾아 뵙고 상담하기 어려운 교수님들과 정말 뜻 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알게 모르게 도와주시던 교수님들께서 이런 자리를 직접 마련해 주신 것은 본격적으로 CPA 준비생들을 도와주시려는 의지라고 생각되어 더욱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회계학 교수들은 앞으로도 매학기 1회 정도 지속적으로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