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뉴스레터]
[제 7호 뉴스레터]
[봄]

마음잇기 - 칭찬릴레이마음잇기 - 칭찬릴레이

스물 여섯번째 릴레이 주자 - 박정호 (정보화랩)

박정호(정보화랩)이호영 교수님께는 항상 겸손하심을 많이 느꼈었는데, 이렇게 칭찬해 주시니 정말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경영대학 모든 분들께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정보화랩 지도교수님이신 김진우 교수님께 바톤을 넘겨드리고 싶습니다. 정보화랩 서비스에 있어 항상 교수님들과 이용학생들에게 소홀함이 없도록 지도해 주시며, 바쁘신 와중에도 다정한 웃음으로 많은 분들을 배려해 주시고 걱정해 주시는 모습에 따뜻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경영대학의 김진우 교수님을 감히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스물 일곱번째 릴레이 주자 - 김진우(경영대학 교수)

김진우(경영대학 교수)박정호 선생님께 감사 드립니다. 박정호 선생님은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신중하며 굉장히 믿음직스러운 친구입니다.
저는 경영대 사무실의 박상윤 선생님을 칭찬해 드립니다. 박상윤 선생님을 칭찬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무엇보다 전화를 기분 좋게 받아주시고 어떠한 일을 물어봐도 ‘No’라고 하시는 일이 없는 분입니다. 선생님의 가장 큰 특징은 모든 걸 기분 좋게 하시는 점인데 주위에 있으면 덩달아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는 박상윤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스물 여덟번째 릴레이 주자 - 박상윤(경영대학 사무실)

박상윤(경영대학 사무실)우선 김진우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다른 분들께도 칭찬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경영대 사무실의 김지은 조교님을 칭찬해 드립니다. 김지은 조교는 무엇보다 대학사무실에서 일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일해 주시면서 행정 업무에 많은 도움을 주십니다. 한 가지를 부탁하면 다섯 가지 이상을 해주시는 것 같아요! 모든 일을 자신의 일처럼 책임감 있게 해주셔서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훌륭하신 조교님들 중에서도 으뜸이신 김지은 조교를 칭찬합니다.

스물 아홉번째 릴레이 주자 - 김지은(경영대학 사무실 조교)

김지은(경영대학 사무실조교)박상윤 선생님께 감사 드립니다. 박상윤 선생님께서는 저를 가족처럼 따듯하게 대해 주시고, 저는 즐겁게 일하는 것뿐인데 저를 참 예쁘게 봐주세요. 정말 성실하신 분이십니다!
제가 칭찬하고 싶으신 분은 경영학과 석사 과정을 밟고 계신 전성규 조교입니다. 해군대위님이신데 군인이시면서 공부를 정말 성실하게 하시고 계세요. 아침 7, 8시에 나오셔서 저녁까지 공부하시는데 정말 성실하십니다.
또 마음이 따뜻하시고, 오빠 같이 잘 챙겨주셔서 감사 드리고요, 올 봄에 애기 아빠가 되시는데 항상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고민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참 많은 걸 배우게 되는 전성규 조교님을 칭찬합니다.

서른번째 릴레이 주자 - 전성규(610호 연구지원실 조교)

전성규(610호 연구지원실 조교)잘한 것 없이 칭찬을 받으니 쑥스럽습니다. 김지은 조교님께 절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앞으로는 잘 한 일이 많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연강흠 교수님의 재무 박사과정 3학기 김한나 조교를 칭찬합니다. 김한나 조교는 늘 밝은 모습으로 주위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의 부탁을 거절 못하고, 제 일인 냥 성심 성의껏 도와 주며, 때론 짓궂은 선배 오빠들의 장난도 재미있게 받아 주는 그런 편안한 동생 같으신 분입니다. 우리 주위에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신 김한나 조교님을 칭찬 합니다.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