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 월 시작한 제 64 기 최고경영자과정이 공식 강의와 세미나 , 논문 발표를 마치고 지난 12 월 20 일 졸업식을 가졌다 . 금번 졸업생 61 명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최고경영자과정의 총 졸업생 수는 3,655 명에 달한다.
이번 64 기 논문 발표 결과는 “ 국내은행의 투자은행 업무 확대 및 활성화 방안 ” 이라는 논문을 작성한 홍대희 졸업생 ( 우리은행 부행장 ) 에게 최우수 논문상이 수여되었다.
김흥동 ( 현대해상화재보험 상무 ) " 방카슈랑스 도입에 따른 보험회사 대응 및 고객만족전략 ", 김노보 (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 회장 ) " 유엔아동권리협약이행을 통한 아동권리증진 노력에 대한 小考 ", 박종필 ( 퍼시픽에서 에이젠시그룹 대표 ) " 항공관광산업의 CEO 역할에 관한 考察 ", 이향구국세청 서대문 세무서 서장 ) " 조세환경 투명화에 따른 세무관리 대책 " , 김기형 상무 ( 메리츠증권 ) " 프로젝트파이낸싱 개선을 통한 건설사 재무구조 개선방안 " 으로 6 편이 선정되었다.
한편 지난 10 월 일본 오이타현 벳부에서 해외세미나가 있었다 . 오종남 교수 ( 일본 와세다대 정경학부 ) 를 초청하여 “ 세계 속의 아시아 경제 ” 라는 주제의 강연을 통해 기업 CEO 와 임원으로 구성된 학생들에게 아시아 경제를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다.
졸업식때는 연세 경영의 발전을 위하여 발전기금 5 천만원 , 장학기금 6 백만원을 기탁하여 모든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해주었다 . 이번 졸업식에서는 61 명의 졸업생을 비롯하여 배우자 , 가족 등 약 2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