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4호 뉴스레터]
[여름]
사랑한다 연세!
[경영대 발전기금]
PEOPLE | AMP 요트동호회, ‘서울 인터내셔널 레가타’ 출전하여 수상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AMP(Advanced Management Program-최고경영자과정) 71기의 요트동호회가 지난 6월 19일 서울 상암동 요트 클럽에서 개최된 ‘서울 인터내셔널 레가타(Seoul International Regatta 2011)’ 멀티헐 클래스에 출전하여 2등상을 수상하는 실적을 거뒀다. 팀 구성은 AMP 71기 김장호, 박미경, 깅웅걸, 하재윤 원우 4명이다.

이들의 수상 소식은 단기간의 요트동호회 활동을 통해 익힌 요트 실습으로 국제 요트대회에 출전하여 수상 실적을 거두었다는 점이 더욱 눈길을 끈다. AMP 동호회 활동을 통해 요트를 접하게 된 이들은 지난 4월 14일부터 이론 학습을 거친 후 매주 1회 상암동 요트 클럽에서 매주 1회 7주간 실습을 익혀 왔다.

AMP는 이번 학기부터 전격 개편되면서 새롭게 동호회 활동을 도입하였다. 경영전문대학원은 다양한 원우들과 취미생활을 함께 줄기면서 자신을 재충전하고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높이기 위해 원우들의 동호회 활동을 지원해 왔다. 현재 요트와 사진동호회가 있으며 19명의 원우가 요트동호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BMW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프리미엄 레저를 즐기는 일부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새로운 레저문화로 각광받고 있는 국제 요트대회로, 올해 3회째 개최되었다.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