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4호 뉴스레터]
[겨울]
사랑한다 연세!
[경영대 발전기금]
PEOPLE | 장    명 객원교수, 고별 강연회

지난 12월 12일 연세대학교 대우관 B120호 에서 이번 학기를 끝으로 우리 대학 강단을 떠나는 장명 교수의 고별 강연이 열렸다. 장명 교수는 1995년 우리 대학에서 회계학 박사를 취득하였으며, 2004년부터 우리 대학 경영학과에서 연구 교수로 부임하여 강의를 해왔다. 장 교수의 고별 강연을 맞아 동료 교수 및 수강생들로 강의실은 가득찼다. 이번 학기 마지막 중급회계 강의가 마무리 되고 박영렬 경영대학 학장은 지난 10여년 간 우리 대학에서 학생들을 위해 힘써 강의한 장 교수의 노고를 치하하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수강생으로 마지막 강의에 참석한정동우(경영 08) 군은 “CPA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원가회계와 중급회계강의는 장 교수님의 수업을 듣는게 정석이다. 떠나신다니 너무 아쉽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수강생 박수연(경영 10)양은 “교수님께서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시고 질문도 잘 받아 주셔서 매우 좋았다. 학생의 한 사람으로서 오랜 세월 연세를 위한 노고에 대해 감사 드린다”고 했다. 감사패 전달을 끝으로 장 교수의 마지막을 함께 하기 위해 참석한 동료 교수들은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고별 강의를 마무리 했다.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