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호 뉴스레터]
[가을]
8월 1일 태국 타마삿 대학 경영대학 (Thammasat University, College of Commerce and Accountancy) Gasine Witoonchart 학장을 비롯한 23명의 교수진들이 우리 대학을 방문하였다.

우리 대학에서는 장대련 교수, 박흥수 교수, 이동진 교수, 이지만 교수가 참석하였고 MBA 프로그램 설명을 맡은 장대련 교수(경영학과, 국제학대학원 원장)는 연세 경영 교육의 연혁과 비전에 대해 언급하고 한국내 MBA 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연세 MBA가 가지고 있는 주요 특징들을 설명하였다.
Global MBA 프로그램은 학생의 선택으로 주중 혹은 주말에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유연한 학사 운영의 장점을 설명하였다. 그리고 한국내 최초의 100% 영어 MBA 프로그램을 도입한 연세 MBA의 글로벌화를 피력하면서 해외 유명 대학 교수의 초빙 강의와 GET(Global Experience Trip) 프로그램을 소개하였다.
타마삿 대학의 교수진들은 우리 대학의 연구능력과 글로벌화를 높이 평가하면서 외국인 학생 비율과 인턴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졌다.

MBA 프로그램 소개 이후 참석한 각 대학 교수들은 학생 교환 뿐 아니라 교수간 교환협정에 대한 논의를 하였고 아직 협정 체결까지는 이루어 지지 않았지만 연세 MBA의 또 다른 아시아 네트워크가 형성되는 계기가 되었다.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