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호 뉴스레터]
[여름]
[경영대 발전기금]
REPORT | 수험생과 연세 경영인의 소통의 장-예비연경인 페이지 개설

연세대 경영대학 홈페이지 안에 경영대학 수험생 전용 사이트인 ‘예비연경인’ 페이지(http://cob.yonsei.ac.kr/dream)가 개편, 운영되고 있어서 화제다. 기존의 사이트는 경영대의 장점을 홍보하는 다소 일방적인 방식이었다. 그러나 지난 여름 방학동안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홍보대사 ‘BizYON’의 노력으로 수험생 및 학부모들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개편하게 되었으며, 이번 개편 중 가장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꿈 나누기’ 게시판이다.

이곳은 현재 수험생 및 학부모와 연세 경영대 재학생들과의 교류의 장이 되고 있다. 경영대학 홍보대사 김수환(경영, 06)군은 “꿈나누기 게시판은 재학 중인 대학생들이 직접 수험생들을 멘토해 주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많은 체험적인 도움을 주며, 연세 경영의 우수성과 친근성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라며 “연세대 경영대학에 입학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이라 보람된다”고 하였다. 이처럼 예비연경인 사이트는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수험생들과 직접 맞닿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통로가 되고 있다.

‘꿈나누기’ 게시판은 총 4개의 게시판으로 이뤄져 있다. 학습/진로 상담 게시판은 수험생이 학습과 진로에 대해서 상담을 구하는 글을 올리면 홍보대사가 답변을 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습 컨설팅’이나 ‘입학전형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결의다짐 게시판은 수험생이 대입을 위해 결의를 다질 수 하였으며, 경영대학 관련 자료를 올리는 꿈상자 게시판과 FAQ로 구성되어 있다.

예비연경인 페이지 둘러보기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