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창조적 사고의 요람이 되기 위해서는 - 최선미 교수
- 우리 경영대학의 미션은 “Creative Leadership”이다. 세계를 무대로 기업가적 가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창조적 리더를 길러내는 것이 우리 경영대학의 사명인 것이다.
한국적 상황으로 볼 때, 지난 20세기가 노동집약적인 굴뚝 산업의 시대였다면 우리가 살고 있는 21세기는 창조적 사고를 기반으로 한 지식집약적인 산업의 시대다. 지난 20세기가 Work Hard(열심히 일함)의 시대였다면 21세기는 Think Hard(열심히 생각함)의 시대이다. 이러한 새로운 시대의 특징을 분석하기에 앞서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은 이제 옛 시대가 가고 새로운 시대가 왔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이다. 이제 창조적 사고의 시대가 왔다.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