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9호 뉴스레터]
[봄]
[건물 신축 기금]
[경영대 발전기금]
REPORT | 이데일리와의 협약으로 '마켓포인트' 생겨

지난 2월 9일 연세대 경영대학(학장 박상용)은 이데일리(사장 김봉국)와 산학협력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이 협약을 통해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은 글로벌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를 통해 종합 경제뉴스 및 실시간 금융정보 터미널인 "이데일리마켓포인트(이하 마켓포인트)"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되었다.

이날 협약서를 통해 이데일리는 실시간 금융정보 터미널인 '마켓포인트'를 우리 대학이 지정한 장소에 무상으로 제공하고 프로그램의 원활한 유지 보수를 하고, 업무를 담당하고, 우리 대학은 PC, 인터넷 라인 및 관련 소프트웨어 등을 준비하여 '마켓포인트'가 원활하게 설치 및 운영되도록 협력하기로 약속하였다.


국내외 여러 금융 기관과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실시간 뉴스와 전세계 금융시장의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는 '마켓포인트'는 우리 대학 교수와 학생들이 연구에 활용함으로써 상호이익을 증진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 '마켓포인트'는 경영대 도서관과 금융 관련 교수 연구실 등에 설치되어 앞으로 많은 교수와 학생들의 전문성 향상과 실무 교육 등에 유용하게 활용될 전망이다. 그 외에도 연세대 경영대학과 이데일리는 향후 상호 이익이 되는 금융 및 경제에 관한 공동 산학연구나 사업을 진행하고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