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4호 뉴스레터]
[여름]
사랑한다 연세!
[경영대 발전기금]
REPORT | 석박사과정 네트워킹데이 개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석박사과정은 지난 6월 23일 대우관에서 ‘연세경영 MS/PhD Students Networking Day 2011’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석박사 주임교수, 분야별 교수, 신입생, 재학생 등 약 100여명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문두철 석박사과정 주임교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석박사간 그리고 다른 분야간 학생들의 교류가 활발하게 되어 학생들의 학업과 연구 활동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이번 학기에 새로 결성된 경영대학 석박사과정 학생회의 변혜은(통합 9학기, 국제경영 전공) 대표가 석박사과정 학생들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그 포부를 밝혔다.


각 분야별 교수 10여명이 이 자리에 함께 참석하여 연세경영학 연구의 훌륭한 자원이 될 신입생과 재학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참석 교수는 국제경영 곽주영, 마케팅 박세범, 매니지먼트 이지만, 오홍석, 박경민, 재무 한재훈, 회계 이호영, 정보시스템 손재열, 오원석, 경영과학 김성문 교수 등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오다 아야카(석사 1학기, 오퍼레이션)는 “다른 분야 학생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같은 분야 신입생도 참석하였다는 것이 좋았던 것 같다”며 “특히 신입생에게는 입학하기 전에 선배들을 만나서 친해질 수 있는 기회였다”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김경희 (신입생, 재무분야 통합과정) “네트워킹데이에서 교수님들과 선배님들의 아낌없는 조언을 들을 수 있었다”며 “덕분에 막막했던 대학원 생활의 나침반을 찾은 것 같아 좋았다”고 전했다.

이전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