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주인기 교수 - 2007년도 한국경영학회 회장 당선
ㆍ 오홍석 교수 - 국제적 학술지 Editorial Board Member로 선정
ㆍ 오원정 강사 - 강의 우수상 수상
ㆍ 신규 임용, 연구년 및 휴직 교수 현황
ㆍ 강의우수교수 선정
ㆍ 화제의 인물-염규현

오홍석 교수가 매니지먼트 분야의 SSCI이면서 3대 Top 저널 중 하나인 「Academy of Management」의 Editorial Board Member로 선정되어 2006년 1월부터 활동 중이다.

「Academy of Management」는 일년에 4회 발간되는 저널로 실증 페이퍼가 아닌 이론 페이퍼를 주로 게재하며 31년의 역사를 가진 저널이다. Editorial Board는 1명의 Editor, 7명의 Associate Editor, 1명의 Book Review Editor 그리고 91명의 Editorial Board Member 총 100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대다수가 미국출신이며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오홍석 교수만이 참여하고 있다.

Editorial Board Member의 선정 기준은 다른 Top저널들과 마찬가지로 그 개인이 해당저널에 페이퍼를 직접 게재함으로써 얼마나 공헌했는가와 Editor가 각 개인의 연구성과, 연구분야 그리고 다른 상위저널들에서의 paper review 실적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느냐에 의해 결정된다. 2006년 7월호 「Academy of Management」에 오홍석 교수의 페이퍼 2개가 게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