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뉴스레터]
[제 7호 뉴스레터]
[봄]

최고경영자과정 제63기 입학식 및 OT최고경영자과정 제63기 입학식 및 OT

졸업사진지난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인천 하얏트리젠시에서 제63기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이 있었다. 경쟁률 2.5: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통과한 총 70명의 입학생들은 부부동반으로 참석하여 연세 최고경영자과정의 첫 만남을 시작하였다.

복잡하고 바쁜 경영 환경에도 불구하고 한 기업의 최고경영자로서 갖추어야 할 전문 지식과 기본 소양을 배우기 위하여 모인 입학생들은 기대감으로 생동감이 넘쳤다. 7개로 구성된 각 반들의 자기소개 코너에서는 자신이 하는 일, 하고자 하는 일들을 소개함으로써 서로를 알게 되는 기회가 되었으며, 평소 배우자에게 하지 못했던 말들을 전하는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 3월 9일 첫 수업을 시작으로 6월까지 진행될 본 과정은 매주 화, 목요일 수업이 있으며 4차례의 논문지도, 해외세미나 등을 통해 최신의 기업경영 관련 지식과 정보, 그리고 현실적 주요 이슈를 소개함으로써 최고경영자로서 다양한 자질 향상과 함께 기업환경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번 입학생은 각 산업별로 골고루 분포된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임원과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