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은 실무현장 CEO들의 혜안과 지식을 학생들에게 제시하기 위하여 사회 각계 각층에서 활약중인 주요 인사들을 겸임교수로 대거 기용하였다. 국내 최고의 CEO로 구성된 겸임교수단 환영식이 지난 4월 2일 상남경영원 아이리스 A룸에서 있었다. 박영렬 부학장의 진행 하에 김태현 경영대학장의 환영사가 있었고 이어서 임명장 수여식이 있었다. 이후 경영대학이 Creativity, Globality, Integrity를 달성하기 위해 실행하고 있는 구체적인 방안들에 대한 설명과 새로인 추진하는 역점 프로그램인 Creative Leadership Curriculum 설명을 김진우 부학장이 하였다.
향후 경영대학과 겸임교수단은 학생들이 실무적 능력들을 배양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제가접목된 창의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하기 위하여 본격적인 논의를 할 것이다.
이번에 겸임교수로 임용된 CEO는 고병헌(금비 회장), 구학서 (신세계 부회장), 권승화(한영회계법인 대표), 권재석(신세계 유통교수원 교수단 자문교수) 김상현(P&G 사장), 김학수(안진회계법인 부대표), 김홍기(삼일회계법인 부대표), 김효준(BMW Group Korea Management 대표이사 사장), 양호철(모건스탠리 인터내셔날 증권회사 서울지점 대표), 이강호(한국그런포스펌프 대표이사 사장), 이수창(삼성생명 사장), 이승한(삼성테스코 대표이사 사장), 이철우(롯데쇼핑 대표이사 사장), 차석용(LG생활건강 사장), 최도석(삼성전자 사장)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