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3호 뉴스레터]
[여름]
[경영대 발전기금]
REPORT | MBA 커리어 포럼 및 입학 설명회 열려

지난 8월 27일 대기업 인사 담당자들을 초청하여 MBA 커리어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명의 국내 유수 기업 인사 담당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으며, MBA 프로그램의 소개, 현재 MBA 재학생들의 현황 및 졸업생 현황, 질의 응답 시간으로 이루어 졌다. 금융, 제조, 서비스,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기업체 담당자들은 어떤 프로그램으로 MBA 학생들이 Creative Leadership을 배워나가고 경영 실무를 익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또한 9월 24일 수요일 JW 매리어트호텔에서 2009 연세 MBA 입학설명회가 열렸다. 입학설명회장에는 MBA에 대한 사회적인 수요를 반영하듯 다양한 연령, 다양한 분야, 다양한 경력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개개인의 커리어개발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김태현 경영전문대학원장의 환영사와 부원장님의 MBA 소개, 프로그램 운영교수진의 각 과정별 소개로 이어진 이번 입학 설명회는 열띤 질의 응답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10월 13일부터 시작되는 전형에서 작년에 이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