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5호 뉴스레터
봄
[건물 신축 기금]
[경영대 발전기금]
REPORT | 연세 경영 홍보는 우리가 - 홍보대사 4기 선발

연세대 경영대학 홍보대사 BizYon이 4기 새내기를 받았다. 많은 학우들의 관심 속에서 진행된 리크루팅에서 무한한 열정과 자부심, 그리고 잠재력을 갖춘 8명을 선발하였다. 이들의 당찬 포부를 들어 보았다.

》 강은경(경영 '05)

연경 생활의 큰 활력이 될 BizYON. 연세 경영대학을 위해 홍보 활동을 한다는 것이 설레고 행복하기도 하지만, 그 뒤에 따르는 책임을 항상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우리 경영대학을 위해 항상 생각하고 노력하는 BizYON 멤버가 되겠습니다 :)





》 강성협 (경영 '05)

2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대학생활…, 그 첫 시작을 우리 BizYON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설렙니다. 그리고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연세대 경영대학의 홍보대사로서 항상 그 본분을 잃지 않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해요 연세♡~






》 송명현 (경영 '05)

지금까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살았습니다. 이제는 BizYON의 4기로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가 자랑스러워 할 사람이 되겠습니다. BizYON 3,4기와 함께 연경인과 미래의 연경인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서정윤(경영 '08)

한동안 제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였던, 그리고 이제는 그 후의 목표를 위한 주춧돌이 될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을 위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부심뿐만 아니라, 책임감을 가지고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의 역동성을 더 널리 홍보하겠습니다. 오늘의 연경인들의 꿈이었던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이 한국의 미래인재들의 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최경희(경영 '08)

대학에 입학하고 나서 처음으로 용기 내어 지원한 곳입니다. 선배님들과 교수님들께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홍보대사로서의 제 가능성을 보시고 뽑아주신 만큼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BizYON은 제 가슴 속에 영원히 남을 사랑입니다♥





》 홍윤기(경영 '08)

고교 시절 막연히 꿈꿔왔던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에 합격하여 이렇게 홍보대사로까지 뽑히니, 그 감사함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을 위해, 또 어딘가에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을 꿈꾸고 있을 누군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서준석 (경영 '08)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이 가진 푸른 열정은 제 힘들었던 고등학교시절을 꿋꿋이 버틸 수 있도록 한 원동력이었습니다. 이제 그곳의 홍보대사가 되어 누군가가 막연히 꿈으로만 가지고 있을 그 푸른 열정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 권순우 (경영 '08)

고등학교 때 가지고 있었던 꿈. 바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에 가고 싶다는 그 꿈을 이룬 지금, 저는 다른 학생들에게도 이러한 꿈을 갖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지원한 BizYON. 이렇게 BizYON이 된 지금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BizYON의 Obvious No.1 choice 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작년 12월 30일, 홍보대사들은 신촌에 있는 마리아 칼라스에서 제 1회 홈커밍데이를 가졌다.그 동안의 활동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1,2,3,4기가 모두 끈끈한 결속력을 다지기도 하였다. 이 자리에서 새로 선발된 홍보대사 4기의 위촉식이 있었다.

이전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