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8호 뉴스레터]
[겨울]
[건물 신축 기금]
[경영대 발전기금]
REPORT | 가르침에 대한 열정과 보람, 우수강사상 선정

2009학년도 우수업적 강사가 선정되었다. 연세대학교 교무처는 교육의 상당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강사들의 강의 의욕 고취와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내실을 다지기 위해 우수업적 강사를 선정하고 있다.

우리 대학에서 강의해 주신 강사 중 최우수 1명, 우수 4명이 강의우수 강사로 선정되었다. 이는 사회과학 분야 선정된 강사 중 약 30%에 달하는 것으로, 우리 대학 강사의 강의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생산 및 운영관리 강의로 이번에 최우수 강사상을 받은 황선일 강사는 "부족함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분에 넘치는 상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학생들과 함께 하면서 제가 가르쳐 주기 보다는 그들로부터 많은 것을 더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기에 행복하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 더 잘하라는 말씀으로 알고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말도 덧붙였다.

선정 기준은 수강인원 20명 이상이면서 수강 강의평가 응답률이 2/3 이상인 과목 중에서 학생들의 강의 평가 점수와 대학의 추천점수를 합산하였다. 최우수 강사 외에 우수 강사로는 김선혁(조직행동론), 김형진(글로벌 기업과 법적 환경), 염지인(회계원리 2), 장정훈(나의 지도력 개발)가 선정되었다.

이전 다음
[Address : 120-74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134  연락처 : 02-2123-5452~5]